컨텐츠 바로가기

이용약관 닫기

제1조(주문신청)

Re:NK(www.Re-nk.co.kr), 올빚(www.allvit.co.kr), 헬시그루(www.healthygru.co.kr) 내 재화 또는 용역 거래 서비스(이하 ‘코웨이 코스메틱몰’이라 한다) 이용자(코웨이 코스메틱몰을 통하여 온라인 주문을 하는 자를 말하고, 이하 같습니다)는 코웨이 코스메틱몰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주문을 신청합니다. 단, 회원의 경우 제2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 1.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 2. 성명, 주소, 연락처(휴대번호 포함) 입력
  • 3. 재화 등의 주문신청 내용 확인
  • 4. 결제방법 선택
제2조(계약의 성립)
  • 회사는 제1조와 같은 주문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2. 기타 주문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코웨이 코스메틱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3. 신용카드 결제 시, 소유주의 동의를 얻지 않는 불법행위로 추정 또는 확인되었을 경우
    • 4. 주문 신청 고객이 통합회원 이용약관 제8조 제5항의 회원 자격 제한 대상 고객임이 확인되었을 경우
  • 회사의 승낙이 제4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단, 결제완료 후 상담원의 전화 상담 시 고객의사에 따라 계약 정보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1항의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 시 고객이 결제한 상품 대금은 취소확정 후 즉시 환불처리 됩니다. 이 경우 고객은 회사에 손해 배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제3조(대금지급방법)

코웨이 코스메틱몰에서 주문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 1. 신용카드결제
  • 2. 즉시이체(실시간 계좌이체)
제4조(수신확인통지 주문신청 변경 및 취소)
  • 회사는 이용자의 주문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 수신확인통지를 한 후 회사는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하여 주문내역에 대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전화상담 및 전화상담 전에 주문 변경, 철회 등이 있는 경우에는 주문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배송 전 이용자의 주문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5조(청약철회 등)
  • 회사와 재화 또는 용역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1. 제품 설치 후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사유로 배송된 재화를 반환하는 경우 반환 비용 일체를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6.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 제5조의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5조의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제7조(배송)
  •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주문한 재화 및 용역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의 고의, 과실로 약정 배송 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 회사와 고객간의 상품의 인도시기 및 용역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약정이 우선합니다.
제8조(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주문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사유 확정 후 즉시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부 칙
본 약관은 2021. 9. 15 부터 적용하고,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처음으로 가기